FAQ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면도날은 다른 질레트 제품군의 면도날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전용 면도날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개인마다 수염의 굵기나 양, 면도 습관에 따라 다르지만 최상의 면도를 위해 2주 ~ 4주에 한 번씩 면도날 교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면도날 윤활밴드의 색이 바랬거나 면도가 깔끔하게 되지 않는 느낌이 들 때도 면도날을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

완충까지는 6시간 소요, 한번의 충전으로 약 6회 (약 18분)까지 면도가 가능합니다.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면도기는 100%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샤워할 때나 세면대에서나 어디서든 면도가 가능합니다. 다만 충전 거치대는 물에 담그거나 샤워 중에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앤지 질레트 공식몰 웹사이트 하단의 ‘문의하기’ 또는070-8018-0616으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질레트 서비스센터 내방시 구매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미리 준비하시면 더욱 신속하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질레트 히티드 레이저 공식 서비스 센터인 피씨에스원코리아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제품 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고자 하시는 경우 전국의 서비스 센터 위치는 피씨에스원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해당 서비스를 받고자 하실 경우 제품 구입 날짜를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하므로 구매 영수증이나 온라인 결제 캡처 화면을 미리 준비해 주시면 더욱 빠른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씨에스원 코리아(POK) 서비스 센터] 대표번호 : 1577-8027 홈페이지: www.pok.co.kr

면도날은 흐르는 물에 흔들어서 세척해주시고, 물기는 털어서 제거한 후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면도날을 수건으로 닦게 되면 날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면도기와 면도날은 별도의 정해진 유통기한이 없는 제품입니다. 한국 P&G에서는 내부적으로 최근 5년 이내 생산된 제품만 출고 및 유통되도록 관리하고 있으니 품질에 대한 염려없이 안심하시고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면도날은 별도로 정해진 유통기한이 없고, 스테인리스 소재라 쉽게 녹이 생기지 않는 제품입니다. 보통 면도날이 일부 화학 성분(예, 주방세제 및 화장실용 청소세제 등)에 노출되었거나 포장을 뜯은 채로 습한 곳에서 장기간 보관했을 경우 부식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질레트 소비자 상담실(080-920-6000)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질레트 소비자 상담실(수신자 부담 080-920-6000)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질레트 소비자 상담실(수신자 부담 080-920-6000)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